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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소식

아마존 프라임데이 할인, 이 기회를 활용해야할까

by 30살 전까지 5000만원 모으기! 2024. 7.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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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소비자 물가가 높은 여름철에는 할인 혜택을 누리기 쉬워 보입니다.

 

7월 세일 이벤트는 아마존이 2015년에 첫 프라임데이를 시작한 이래로 소매업계의 계절적 매출 동력이 되었습니다. 개인 금융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이 일부 제품에 대해 놓칠 수 없는 할인 혜택을 광고하는 것에 유혹될 수 있지만, 잠재적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마케팅에 넘어가거나 충동 구매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아마존은 최근 몇 주 동안 화요일과 수요일에 열리는 제10회 프라임 데이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월 14.99달러 또는 연간 139달러를 지불하는 고객에게만 무료 배송 및 기타 프라임 회원으로서의 특전을 제공합니다.

 

과거에는 경쟁 소매업체들이 이틀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자체 할인을 제공하여 프라임데이의 흥행을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올해는 월마트, 타겟, 콜스, 그리고 신규 업체인 틱톡 샵과 테뮤가 아마존보다 앞서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여 이커머스 업계의 절약에 목마른 쇼핑객을 빼앗아 가려고 했습니다. 한편, 메이시스는 화요일에 시작되는 8일간의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의 여름 특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매업체들이 여름 할인을 많이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7월 세일은 겨울 방학 기간에 이어 업계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쇼핑 시즌인 신학기 쇼핑을 미리 시작하려는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할인은 가제트, 가정용품, 비키니나 새 여름 드레스와 같은 계절 상품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들의 재량 지출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코어사이트 리서치의 글로벌 리서치 책임자인 존 머서(John Mercer)에 따르면, 할인은 소비자들이 여름 휴가 및 레스토랑 외식과 같은 서비스로 지출을 전환함에 따라 소매업체들이 "여름철 소매 지출 소강 상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서는 소매업체들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는 연중 중반에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최근 인플레이션과 고금리 기간 동안 소비자 지출을 촉진하기 위해 할인에 의존해 왔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프라임데이를 통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렸는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그 성공에 대한 몇 가지 징후를 제시했습니다. 아마존은 작년 행사에서 고객이 3억 7,500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여 회사 역사상 "단일 최대 판매일"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Emarketer의 추정에 따르면 2023년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글로벌 매출은 12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올해 매출이 약 7%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YAHOO FINANCE, Amazon Prime Day deals are almost here. Should you take advantage of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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